엑셀(Excel)

저장 시 추가한 컬럼 글자 정렬

QCELL은 그리드를 만들 때 생성하지 않은 컬럼을 엑셀 저장 시 옵션을 통해 컬럼 추가하여 저장할 수 있습니다.


addColumns엑셀 저장 시 추가할 컬럼 정보를 입력하는 옵션입니다.

addColumns : columns = [
{key: "latitude", width: "100", title: ["위도"], styleclassname:{"data":"align-center"}, position: "3"}
,{key: "longitude", width: "100", title: ["경도"], styleclassname:{"data":"align-left"}, position: "4"}
,{key: "phone", width: "120", title: ["휴대폰 번호"], styleclassname:{"data":"align-left"}, position: "5"}
];

position은 추가할 컬럼 정보의 열 인덱스를 설정하는 옵션으로 원하는 열 위치에 해당 컬럼을 생성하여 엑셀로 저장합니다.


textalignclass엑셀 저장 시 추가된 컬럼의 글자 정렬을 지정해 주며 중앙, 왼쪽, 오른쪽 총 세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.(center | left | right)

textalignclass:{
center:'align-center',
left:'align-left',
right : 'align-right'
}

세 가지 옵션을 사용할 때 style css 클래스 이름인 .align-center, align-left., .align-right은 예제와 같은 이름을 사용해야하며 변경이 불가한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.



아래 샘플 예제와 소스 보기를 통해 파악하시기 바랍니다.